안녕하세요.드디어 첫 블로그를 개설 했습니다.

 

얼마전 부터 우연한 계기로 블로그에 관심을 가지게 되어서 블로그 운영을 하고 싶었는데

 

티스토리는 초대장이 없으면 개설을 못하더라고요

 

그래서 초대장 받는데 애좀 먹었어요ㅎㅎ

 

김니의 기묘한 모험이라는 이 블로그는 인생 여행이란 주제로 운영 될꺼에요.

 

쉽게 말하자면 내 인생에 관한 기록이죠.

사실 제가 일기처럼 쓰는 것이 하나 있는데요

 

바로 '두근두근'이라는 책이에요.

신영준 박사님 께서 만든 책이에요.제가 한창 자기계발에 관심이 많을 떄 체인지그라운드라는

 

 유튜브 채널을 보다 알게된 책인데 자기계발에 아주 많은 도움이 되요.

 

 

 이런 식으로 명언도 써잇고, 일단 자기가 만들어 가는 책입니다!주제 없이 자기가 쓰고 싶은 글

 

을 쓰는 것이죠.

우선, 글을 쓰다 보니깐 두서 없는 글이 되었는데요 ㅎㅎ

 

이 블로그도 저 두근두근 이라는 책과 비슷한 기능이 될것이라고 생각해요.

 

아직 필력도 안좋고 능숙하지 않지만 무엇이든 처음은 다 서투른 법이죠.

 

퇴근 후나  쉬는 시간을 이용해서 열심히 해볼 생각입니다.

 

즐거운 취미가 되었으면 좋겠네요.이상입니다.

 

 Good bye my friend

+ Recent posts